실물 투자 수단

결정화된 오스뮴은 대규모이고 중요한 규모에서 거래되는 이 금속의 유일한 형태입니다. 결정화 공정의 특성으로 인해 오스뮴은 표준화되고 통제가 가능하며, 위조가 절대적으로 불가능하며, 적어도 99.9995% 순도를 보장합니다.
실물 자산 투자자들의 오스뮴에 대한 관심은 오스뮴의 희귀성, 결정화된 오스뮴의 인증과정 및 그 결과물인 위조 불가능성, 그리고 처음부터 꾸준한 긍정적인 가격 발전 등과 같은 사실들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2017년에 독일 바바리아에 설립된 오스뮴 연구소는 전세계에서 표준화된, 안전하고 신뢰성 있는 오스뮴 거래를 확립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사명은 개인 및 기업에게 일관된 순도 수준을 갖춘 결정화된 오스뮴에 대한 접근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저희는 윤리적으로 채취된 오스뮴 스펀지를 스위스에서 수입하여 결정화된 형태로 가공합니다.
금, 은, 백금, 팔라듐, 루테늄, 이리듐, 로듐, 그리고 오스뮴 등 8가지 귀금속 중에서 오스뮴은 마지막으로 시장에 등장했습니다. 더 이상의 귀금속은 존재하지 않기 떄문에 새로운 귀금속이 더 소개되지는 않을 겁니다.

주얼리

대체 투자 상품으로 급부상 중인 오스뮴은 럭셔리 주얼리 분야에서 신속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 혁신적인 소재입니다.
오스뮴의 독특한 청-은백색은 금, 은, 또는 백금과 같은 금속과는 확연한 차이를 보여냅니다. 오스뮴의 결정화된 구조는 거의 100%의 빛을 반사하여 다이아몬드보다 더 빛나며, 직사광선에서 오스뮴 한 조각의 빛은 거의 30미터 떨어진 곳에서도 보입니다.
전 세계 주얼리 제작가들은 반지, 귀걸이, 목걸이, 팔찌, 콜리 등 다양한 디자인의 주얼리에 오스뮴을 적용하여 아름다운 작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시계

크리스탈린 오스뮴은 럭셔리 시계 생산 재료로도 활용되고 있습니다. 특히, 세계적인 스위스 시계 브랜드 휴블로 (Hublot)와의 협업을 통해, 최초로 오스뮴이 적용된 시계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오스뮴 크리스탈 사이즈의 표준화에 중요한 공헌을 하였습니다.
이 협업으로 인해 오스뮴 크리스탈 사이즈는 1부터 5까지의 단계로 구분되어, 현재까지도 독일 연구소로부터 출시되는 오스뮴이 그 표준에 따라 판매되고 있습니다.휴블로(Hublot)에서 선보인 제품의 성공을 기반으로, 또 다른 유명 시계 브랜드인 윌리스나르당(Ulysse Nardin)도 크리스탈린 오스뮴 다이얼을 특징으로 하는 18개의 한정판 제품 라인을 선보였습니다.
잇따라 오스뮴은 UNE, WH&T, Czapek 등 여러 시계 메이커로부터 관심을 받게 되어 오스뮴이 적용되었습니다. 오스뮴이 시계에 등장하게 되며 소재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액세서리

새로운 럭셔리 소재로서, 크리스탈린 오스뮴은 액세서리에 대한 적용 기회가 무한하며 창조적인 아이디어 따라 다양한 가능성이 열립니다.
예를 들자면, 하이엔드 스튜디오나, DJ 그리고 소비자용 헤드폰을 전문으로 하는 독일 회사인 울트라소네(Ultrasone)는 자사의 시그니처 헤드폰 모델인 Signature Master와 Saphire에 오스뮴을 활용한 특별 에디션을 디자인했습니다.

아트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귀중한 바이올린은 바이올린 제작자인 에드가 루스(Edgar Russ)가 32개월이라는 긴 시간을 들여 완성한 악기입니다.
이 바이올린에는 500개 이상의 오스뮴 크리스탈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2023년 3월 20일에 출시된 이 바이올린은 현재 세계 각지에서 전시되며, 비공개 경매 프로세스를 통해 판매 중입니다.